생활정보

서울 강북 더비아나 뷔페

행복이넘쳐흘러 2022. 6. 21. 13:03

가족과 함께 서울 강북 더비아나 뷔페를 다녀왔어요. 노원구 쪽에서는 거의 유일한 뷔페식당입니다. 그래서인지 주말 잔치 행사도 여러 건 있었고, 자리도 만석이었습니다. 

 

1. 위치 및 주차

7호선 지하철 하계역, 중계역 사이 건영백화점 4층

더 비아나 부페
하계역에서 오는게 더 가까워요.

하계역으로 나오시는 게 조금 더 빠른 것 같습니다. 

  • 서울 노원구 섬밭로 258 4층
  • 지상 혹은 지하 주차장 주차, 식당 영수증 보여주면 주차비 무료입니다. 

 

 

2. 공간

칠순, 팔순 등 대규모 잔치 행사나 소규모 가족 식사 공간 적합

홀 자체는 매우 넓었고, 대규모, 소규모, 가족단위 행사 등 다양하게 열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. 

더 비아나 부페더 비아나 부페더 비아나 부페
대형 모임 공간, 소규모 모임공간, 가족단위 행사 공간

벽면에 프로젝트를 투영하여, 마치 홀 전체가 어항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더라고요. 기분 좋았습니다. 전반적으로 공간이 넓어서, 음식 갖고 다니면서 사람끼리 부딪히거나 복잡한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. 

 

더 비아나 부페더 비아나 부페더 비아나 부페
실내는 넓고 쾌적합니다. 다양한 음식 공간이 넓직하게 배치되어 있어요. 

 

3. 메뉴

롤과 초밥이 다양해요

가리비, 간장새우, 크랩, 장어, 계란 초밥 등 많았고, 연어 롤, 새우롤 등 롤도 종류도 다양하고, 맛도 있었어요. 스시와 롤 메뉴가 강점인 곳 같았습니다. 반면에 소고기 스테이크는 없었고, 닭고기 철판요리, 철판 삼겹살이 있었습니다. 닭고기 철판요리는 바비큐처럼 구워 나와서 소스를 바른 거였는데, 맛이 좋았습니다. 

더 비아나 부페
스시와 롤
더 비아나 부페
장어초밥도 있어요
더 비아나 부페
닭고기 바베큐와 삼겹살구이
더 비아나 부페
샐러드, 꽃빵, 간장 새우, 오리고기
더 비아나 부페
취향별로 다양하게 담아 왔습니다.

 

 

 

크랩이 독특했습니다. 킹크랩도 아니고, 대게도 아닌 크랩이었는데, 살은 꽉 차 있었습니다. 남편은 꽃게 특대 사이즈 같다고 웃었습니다. 작은 참게를 바삭하게 튀긴 요리가 있었는데, 바삭하면서 꽃게 맛이 나서 맥주가 생각났습니다. 맛있어서 한 접시 가득 먹었습니다. 

더 비아나 부페더 비아나 부페더 비아나 부페
케익코너와 아이스크림 코너(딸기 아이스크림, 초코 아이스크림), 음료 커피 코너 (오른쪽)

 

디저트 코너에 각종 케이크와, 아이스크림, 과일이 있었어요. 과일은 수박, 오렌지, 파인애플, 포도 가 있었어요. 파인애플이 달고 즙이 많았네요. 아들이 좋아했습니다. 

 

아이스크림은 종류가 4-5개 정도 있었는데, 딸기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. 젤라토 아이스크림 같았어요. 딸기 씨앗이 씹히면서 딸기 향이 확 올라와서, 진짜 딸기를 갈아 넣었나 싶었습니다. 초콜릿 아이스크림도 진한 초코맛이었어요. 

음료는 탄산 밖에 없습니다. 커피는 전자동 커피머신에서 뽑을 수 있어요. 주스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. 

 

4. 가격

평일 가성비 있는 뷔페식당

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, 외식비도 많이 오른 것 같습니다. 이 식당은 언제 이용하느냐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이 납니다. 이용하시려면 평일 런치를 이용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. 

 

  평일런치 평일저녁/주말공휴일
성인 26900 원 43000 
초등 13900  18900 
미취학 (48개월~7세) 9000 

 

  • 할인카드 : 없음
  • 인터넷가 : 동일함
  • 할인 이벤트 : 6월 한 달 기간 내 호국 보훈의 달 이벤트로 국가 유공자, 군인, 경찰, 소방관 신분증 지참 시 10% 할인. 

 

 

강북구 내에 뷔페식당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. 애슐리 퀸즈와 더비아나 이렇게 두 군데가 있는데, 부모님과 함께 식사 가는 거라서, 애슐리 퀸즈 식당보다는 더 비아나 식당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. 더 비아나 식당은 스시와 롤이 다양하고, 맛도 있어서 고기류 싫어하시는 분들께 괜찮은 것 같아요. 공간도 넓어서 생일잔치나 돌잔치하기에도 적당해 보였습니다. 

 

 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